몸매평가사이트 성인달력 t팬티


몸매평가사이트 성인달력 t팬티



지난달 22일 국회를 통과한 ‘동·서·남해안 발전 특별법’에 대해 청와대가 대통령 거부권을 행사할 것으로 알려져 관련 10개 시·도가 강력 반발, 공동 대응에 나서 큰 파장이 예상된다.
특히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가 남해안을 국토균형발전의 새로운 발전 축으로 도약시킨다는 한반도 선 벨트(Sunbelt) 조성 공약은 경남도가 추진 중인 미래 첨단산업과 해양관광산업의 결합이라는 남해안시대를 반영한 것으로 동·서·남해안발전 특별법제정과 함께 대선공약에 반영돼 남해안시대 프로젝트 추진이 새 정부 출범과 동시에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가운데 거부권을 행사키로 해 귀추가 주목된다.

  1. 젊고마누라 플레이걸사진 섹시 몸매사진니쇼핑몰
  2. 열아홉순정 키스신 명품수입속옷 세븐컬러즈
  3. 섹스몰카 섹시하게키스하기 개랑하는거


한 관계자는 “각 부처 관계자와 전문가들이 토론 결과 특별 법안이 난개발을 초래하고 질 높은 개발에도 문제가 있다”면서 “정부 입법으로 법안을 제출, 신속하게 처리하는 방안으로 가닥을 잡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대통령 자문 ‘지속가능발전위원회’는 특별 법안에 대한 거부권 행사를 요구하는 건의서를 청와대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속가능발전위 관계자는 “특별 법안이 환경 파괴성이 심각하기 때문에 위원회의 최고 의사결정기구인 본위원회에서 이같이 결정했다”는 것이다.



23일 경남도와 청와대 등에 따르면 오는 26일 국무회의에서 동·서·남해안발전 특별 법안에 대한 거부권을 안건으로 상정해 의결할 예정이다. 몸매평가사이트 성인달력 t팬티


이에 대해 경남도 이창희 부지사는 “건교부로부터 갑자기 연락을 받고 당혹스러웠다”면서 “만약 청와대가 거부권을 행사하면 관련 10개 시·도에서 반발이 엄청날 것”이라고 말했다. 몸매평가사이트 성인달력 t팬티
이 부지사는 이어 “법안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정부가 다시 법안을 낸다고 하지만 개정안을 내면 될 것을 새로 입법을 한다는 것은 뭔가 앞뒤가 맞지 않다”고 밝혔다. 몸매평가사이트 성인달력 t팬티

또 “이미 여·야 합의로 압도적인 표차이(찬성 134표, 반대 23표, 기권 21표)로 통과된 법안인 만큼 재의결해도 그 결과는 변하지 않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몸매평가사이트 성인달력 t팬티

경남도는 “법률상 일부 하자가 있다면 특별법 통과 후 법률 개정작업을 통해 보완할 사항을 거부권을 행사하는 것은 명백한 잘못”이라고 말했다. 몸매평가사이트 성인달력 t팬티

반면 마창환경운동연합측은 “환경단체를 비롯, 전국 시민사회단체를 중심으로 거부권 행사를 촉구하는 서명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 소식을 접해 환영한다”고 밝혔다.

△10개 시·도의 향후 대응 전략
특별법은 경남을 비롯, 10개 시·도민 2,000만의 염원인 국토종합계혁의 U자형 해양경제축 개발을 위한 기반이 마련된 것으로 국가균형발전을 기대한 것이 차질을 빚게 됐다며 대통령의 거부권이 국무회의를 통과할 경우 공동대응 전략을 마련, 강력 대처한다고 밝혔다.

대통령의 거부권행사로 재의에 붙여진 법률안을 재적의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의원 3분의 2 찬성으로 확정할 수 있다.